(사진=레드나인 픽쳐스)
(사진=레드나인 픽쳐스)

‘법쩐’ 이선균과 문채원이 ‘특급 케미’ 탄생을 알렸다.


2023년 1월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극 중 이선균은 몽골 초원에서 은둔 생활 중인 거액의 자본가 은용 역을, 문채원은 엘리트 검사 출신에서 육군 법무관이 된 박준경 역을 맡았다. 어린 시절 오누이 같은 관계로 동고동락한 두 사람은 각각 ‘돈 장사꾼’과 ‘정의로운 검사’라는 전혀 다른 길을 걷던 중 뜻밖의 사건을 마주하고 10년 만에 조우하게 된다.


이와 관련 이선균과 문채원이 비 내리는 밤, 검은 우산 아래 서로를 마주한 그림같은 투샷이 포착됐다. 검은 트렌치코트를 입은 은용(이선균)이 제복 차림을 한 채 장대비를 고스란히 맞고 있는 박준경(문채원)에게 다가가는 장면.


은용은 박준경에게 커다란 우산을 받쳐 차가운 비를 막아준 후 따뜻한 눈빛을 건넨다. 박준경 역시 그런 은용을 말없이 바라보며 고마움과 뭉클함이 한데 섞인 복잡한 감정의 미소를 띄운다. 어렵게 다시 만난 두 사람은 과연 어떤 과거사 속에 얽혀있는 것일지, 무려 10년 만에 서로를 마주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두 사람 모두 작품에 대한 뛰어난 몰입력과 성실한 태도로 환상의 연기 합을 보이며 촬영을 일사천리로 마무리했다”며 “단언컨대 새해 가장 완벽한 케미를 선사할, 이선균과 문채원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법쩐’은 오는 2023년 1월 6일(금)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