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현준, 아내 두고 류시원에 푹 빠져 "다음생엔 내 와이프해줘"('집단가출')
류시원과 신현준이 요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는 경상북도 울진으로 떠난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추위를 많이 타냐는 질문에 신현준은 “황장군이다. 아직도 뉴스에 나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영화 ‘은행나무침대’에서 황장군으로 열연한 신현준의 짤이 방송에 사용되는 것을 언급한 것.

해가 뜨는 것을 보면 류시원은 “너무 신기하다. 저게 떠서 지는 게. 얼마나 밝은 빛이어야 전 세계를 비추는거야”라며 감탄했다. 와플 기계를 들고온 류시원은 “아침은 팬케이크다”라고 말하며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팬케이크 맛을 본 허영만은 “진짜 맛있다. 내가 원래 빵을 안 좋아한다. 시원이표 빵은 사랑할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신현준은 “미치겠다. 눈물난다. 시원아 다음 세상에선 내 와이프로 만나자”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세 명은 바이크를 타고 동해안 도로를 달리기 시작했다. 신현준은 “세상에 좋은 게 너무 많다. 모르고 산 게 너무 많다”라며 감탄했다. 신현준은 “선생님 들리세요? 시원아 들려? 사랑합니다”라고 고백을 해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