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멤버들과 사연 따라 전국 누빈다
'홍김동전' 박인석 PD 비롯 홍진경-김숙과도 인연
가수 박진영/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가수 박진영/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가수 박진영이 '홍김동전'에 뜬다.

5일 텐아시아 취재에 따르면 박진영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의 '사연따라 딴따라' 특집에 출연, '홍김동전' 멤버들과 사연을 따라 전국 방방곡곡을 찾는다.

2PM 우영이 녹화 중 언급하며 '홍김동전'에 자주 소환됐던 박진영은 드디어 출연을 확정하며 멤버들과의 케미를 정식으로 볼 수 있게 됐다. 박진영은 앞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홍김동전' 연출인 박인석 PD를 비롯해 홍진경, 김숙과도 인연이 깊다.

녹화는 지난주 진행됐으며 오는 11일 방송분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박진영이 우영, 홍진경, 김숙 등 '홍김동전' 멤버들과 함께 어떤 즐거움을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은 지난달 21일 개코가 피처링한 'Groove Back'으로 컴백했다. 소속사 후배들 스트레이키즈, 있지, 니쥬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신동, 선미 등이 'Groove Back' 챌린지에 동참해 지원사격했다.

최근 2년 3개월 만에 KBS 2TV '뮤직뱅크'에서 아이브의 장원영과 함께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홍김동전'은 동전 하나로 운명이 바뀌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로,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특집을 통해 새로운 시도와 웃음을 이끌고 있다. 최근 시청률 상승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