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스튜디오지니)
(사진=KT스튜디오지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김설현과 임시완의 썸이 시작될까?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측이 3일 인터뷰를 위해 동행한 여름(김설현 분)과 대범(임시완 분)의 5회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여름은 서울을 떠나 안곡마을에서 자발적 백수 생활을 시작했다. 대범은 여름이 자주 찾는 도서관 사서로, 우여곡절 많은 여름의 안곡 생활을 도와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러한 둘 사이가 어색해진 사건이 발생했다. 여름이 잃어버린 돈다발을 찾는 과정에서 대범을 오해한 것. 대범은 돈을 주운 동네 꼬마 준(김준 분)을 감싸주려 거짓말을 했고, 뒤늦게 이를 알게 된 여름의 모습이 그려지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5회 스틸컷 속 여름과 대범은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편안한 옷차림에 질끈 머리를 묶던 여름은 치마를 입고 헤어핀까지 한 채 예쁘게 단장한 모습. 대범 역시 화사한 색감의 옷을 골라 입고 나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여름과 대범이 더 가까워진다. 서로를 신경 쓰는 두 사람의 풋풋하고도 귀여운 모습이 간질간질 설렘을 안길 것이다. 도서관을 벗어난 두 사람의 썸과 힐링을 오가는 외출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5회는 5일 월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