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효진초이와 이채연이 ‘아돌라스쿨3’에 출격해 신나는 완벽 케미를 발산한다.


효진초이와 이채연은 오는 23일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단장즈’와 만나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며 ‘제36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본격적인 미션 수행에 앞서 효진초이와 이채연은 오프닝 상황극으로 ‘댄싱퀸’ 오디션 지원서를 작성한다. 효진초이는 “우리 둘이 나가면 엔딩 무대는 찢는 거다”고 자신감을 내비치고, 이채연은 “찢고 바른다”고 거든다. 효진초이는 이채연의 당찬 모습에 당황하면서도 “잘 성장했다. 1년 전이면 ‘찢고 바른다’는 말 절대 할 사람이 아닌데 내가 잘 키웠다”며 흐뭇해한다.


효진초이와 이채연은 ‘제36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첫 미션으로 ‘셀프 브리핑 TIME’에 나선다. 먼저 오랜 준비 끝에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이채연은 ‘올라운더’ 매력과 넘치는 패기를 드러내고, “채연 맘”이라 자처한 효진초이는 열띤 리액션과 함께 응원을 더한다. 이어진 효진초이의 셀프 소개에서는 ‘천재 댄서’로 지금의 입지를 굳히게 된 과정부터 댄스팀 원트(WANT)로 만난 이채연과의 각별한 친분을 자랑한다. 특히 댄서 최초로 ‘아돌라스쿨3’ 홍보모델에 등극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박수를 이끌어낸다.


또 솔로 가수로 출격한 이채연의 데뷔곡 ‘HUSH RUSH’ 포인트 안무를 ‘단장즈’와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효진초이와 이채연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HUSH RUSH’ 합동 무대를 꾸미기도. ‘단장즈’는 두 사람의 댄스 시너지에 감탄하며 격하게 호응한다. 이에 감동한 효진초이는 “아이돌들아, 여기 안 나오면 후회한다. 꼭 나와라”고 ‘아돌라스쿨3’ 출연을 독려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팬들의 질문과 제보로 꾸며지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먼저 효진초이의 춤을 요청한다. “늘 준비되어 있다”는 효진초이는 차원이 다른 웨이브부터 절제된 카리스마까지 뿜어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이어서 한 팬은 이채연의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데, 이채연은 청아하고 맑은 음색과 성숙한 감정 몰입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때 효진초이는 이채연의 노래에 과몰입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시킨다. 춤은 물론 예능감과 노래 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아돌라스쿨3’을 풍성하게 채운 두 사람의 활약은 23일(수)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