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김용준, 김성규, 이상준 등 더블에이치티엔이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 측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 김성규, 이상준의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SG워너비 김용준은 "그동안 불철주야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신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았다. 여러분의 머릿 속에 선명하게 남은 정답들이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함께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공부하신 내용들 절대 잊어버리지 않도록 노래 주문도 준비해 봤다"며 최근 발매한 신곡 '어떻게 널 잊어'를 개사해 부르는 센스를 뽐내 웃음을 더했다.


또 김성규는 "얼마전 제가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는데, 그 때 제가 받았던 좋은 기운을 여러분들께 싹 다 전해드리겠다"며 에너지를 쏘는 듯한 포즈를 취하는 재치를 뽐냈다.


이어 "수능 당일에 따뜻하게 입으시고, 지금까지 기울인 노력 모두 아낌없이 쏟고 오시길 바란다. 제가 응원할테니 건강관리 잘 하시고, 힘내시고, 그동안 노력한 것들을 다 보여주고 후련한 마음으로 돌아오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상준은 "그동안 보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놀고 싶은 것 꾹 참고 묵묵히 공부하시느라 정말 고생했다"며 "그동안 고생했던 나 자신에게 '수고했다' 응원의 한 마디 해주면 좋을 것 같다. 시험 잘 치르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