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배우 오현경이 가족사를 공개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오현경이 출연한다.


이날 자매들의 포항집에 첫 손님으로 방문한 오현경은 "(초대받기 전에) 먼저 오겠다고 말했다"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렇지만 집 위치가 포항이라는 말을 듣고 "아..." 소리만 반복했다고 덧붙여 귀여운 인간미로 웃음을 유발했다.

딸이 몇 살이냐는 질문에 오현경은 "딸이 이번에 대학에 갔다"며 딸을 미국으로 유학 보내며 찾아온 우울감을 고백했다. 이어 "딸이 그전에는 (내가) 누군가를 만날까 봐 걱정했다. 그런데 내가 일을 너무 많이 해 아픈 모습을 보더니, '우리 엄마 옆에도 누가 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고 전했다.


또 오현경은 "거기까지는 훈훈하다"며 딸이 했던 다른 말을 전해 자매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딸이 오현경에게 건넨 반전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오현경은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가족사를 공개했다. "아빠가 일찍 돌아가셨다"라며 이야기를 꺼낸 오현경은 어린 나이에 갑작스럽게 아버지와 이별해야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이어 오현경은 세 남매를 홀로 키워낸 엄마에게 존경심을 보이며 "엄마가 한 번도 힘든 내색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야기를 듣던 자매들은 오현경에게 공감하며 눈물의 위로를 건넸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5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