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 나영희가 공다임의 잘못된 욕망을 말리지 않았다.


26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홍진아(공다임 분)이 강동하(이현진 분)에게 수면제를 먹여 기절시켰다.


고대철은 강동하가 연락이 닿지 않자 홍진아 집으로 찾아갔고 홍진아 방에 꽃잎에 둘러 쌓인 채 누워있는 강동하를 보고 기겁했다. 이를 본 홍진우(이중문 분)는 홍진아를 말리며 "정신차려, 제발. 너 정말 무슨 생각이야"라며 걱정했다.

홍진아는 광기를 드러내며 "나 동하 오빠한테 가아하는데 동하 옆자리에 내가 있어야 하는데 내가 폭탄하나 던져줄까? 서준이 오빠 아들 아니야"라며 막말을 쏟아냈다. 이어 그는 "동하오빠 아들이야. 오빠 아니고 동하 오빠 아들이라고 오빠가 속은 거야. 절대 안 뺏겨 절대 못 줘. 죽을 때까지 내꺼야"라며 폭주했다.


홍진우는 퇴근한 차화영에게 "강동하가 연락이 안 된다고 고대철씨가 찾아와서 진아 방 문 열었는데 수면제통 빈거 보니까 그걸 먹였던 거 같아요"라고 털어놨고 차화영은 강동하를 못마땅해하며 "그러게 왜 애를 내 쫓아. 기대 잔뜩 하게 했으면 데려가 잘 살지"라며 투덜댔다.

홍진아는 자신을 걱정하는 차화영에게 "오빠가 내 얼굴도 제대로 안 쳐다보니까 그냥 오래 보고 싶어서 그런건데. 내가 갖고 싶어서 갖겠다는 게 그게 나쁜 거야? "라며 "엄마가 항상 그랬잖아. 나는 뭐든 가질 수 있다고 갖고 싶은 게 있으면 모든 가지라고. 엄마 나 동하오빠가 너무 갖고 싶어. 나 이혼 못해"라고 객기를 부렸다.

차화영은 홍진아를 달래며 "고미숙 회장, 네 시어머니가 그럴리 없어. 네 이름으로 SA 그룹 주식 대량 매수했어. 시간을 조금 줘. 여자가 너무 매달려도 매력 없어"라고 위로했고 "진아야, 넌 내 딸이야. 내 딸은 강해야해. 어떤 것에도 의지하지 않고 단단하게 무소의 뿔처럼"이라며 홍진아의 마음을 다독였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