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
(사진=브리지)

효린이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를 포함 여러 페스티벌을 휩쓸 것을 예고했다.


23일 소속사 브리지에 따르면 효린은 오는 25일 개최되는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격, 밴드 라이브 무대로 ‘페스티벌 퀸’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효린은 이번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서 높은 퀄리티의 라이브 무대를 위해 특별히 밴드 세션으로 무대를 구성한 것은 물론,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대체불가 솔로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현장을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다양한 무대를 통해 라이브 실력을 입증받았던 효린의 보컬과 밴드 사운드의 시너지를 더한 무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효린의 색다른 매력과 명불허전 라이브 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Mnet ‘퀸덤2’를 비롯해 세 번째 미니앨범 ‘iCE’ 발매, 단독 콘서트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났던 효린은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에센셜한 넘버를 편안한 분위기로 풀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효린은 2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일본 2022 ODD BRICK 페스티벌 무대와 오는 30일부터 10월 1일(현지 시간)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최대 엔터테인먼트 복합단지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에서 열리는 ‘KCON 2022 SAUDI ARABIA’에도 출격, 각종 해외 페스티벌까지 휩쓸며 ‘페스티벌 퀸’으로서 입지를 다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효린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