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이 야망을 폭발시키며 웃음을 유발했다.


황수경은 지난 14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 토크쇼 '걍나와' 열다섯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부터 강호동에게 칭찬을 연발하던 황수경은 강호동이 지적을 바라자 곧바로 태세를 전환, "크게 새로운 건 없더라"며 팩트 폭격을 날렸다.


그러면서 "이렇게 하는 게 맞냐. 마음에 담아두는 거 아니냐"며 걱정하던 이수경은 "예능 새내기"라고 자신을 소개한 만큼 예능 활동에 있어 항상 걱정이 뒤따르고 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황수경은 "나오긴 나왔는데 걱정이 됐다. 뭐든 시키면 다 하려 했다"며 야망을 드러냈고, 이후 다양한 개인기와 입담으로 웃음을 줬다.

자신을 성대모사하는 김영철, 윤두준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전했다. 그는 "특징을 잘 잡는 건 김영철, 확산되는데 일등공신을 한 건 윤두준"이라며 "윤두준 씨가 개인기로 여기저기서 하면서 젊은 분들도 많이들 아시더라"고 밝혔다.


그러나 황수경은 김영철, 윤두준의 성대모사 톤에 억울해하며 "사람들이 좋아해 주시는데 나는 '내가 저렇게 했나' 생각이 든다"고 고백한 뒤 '열린 음악회'에서 자신이 선보였던 "네, 알겠습니다"를 다시 선보이기도 했다.


또 자신이 현재 갱년기라고 고백한 황수경은 '갱년기VS사춘기'에 대해 "둘 다 막강한데 저희 집은 사춘기가 이기는 것 같다. 내 사춘기 시절 엄마가 '딱 너 같은 딸 낳아서 고생해봐라'라고 하셨다.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 보다. 지금 둘째가 딱 중2인데 저는 절정이라 생각한다. '내가 그대로 당하고 있구나' 한다"고 털어놨다.


아나운서 이후 방송인으로서 예능의 길을 걷고 있는 황수경의 야망도 시선을 모았다. 특히 방송 말미 새로 생긴 '걍 찍어 챌린지'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를 읽으며 성공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걍 찍어 챌린지' 실패 후 황수경은 "좀 더 있다 가면 안 되냐. 뭔가 미진한 것 같은데 좀 더 있다 가면 안 되냐"며 미련을 보였고, 결국 강호동이 먼저 스튜디오를 떠났다. 스튜디오에 남은 황수경은 '걍 찍어 챌린지'에 다시 도전해 성공하며 불타는 열정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걍나와'는 매주 수요일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