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풋풋한 에피소드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 정은표의 아들 ‘서울대 22학번’ 정지웅이 ‘핵인싸’ 다운 놀라운 인맥을 자랑하며 새내기 대학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MC들은 서울대 합격한 정지웅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며 “22학번 새내기 중에서 가장 유명하지 않냐”고 물었는데, 이에 그는 “제가 22학번 중 가장 유명한 것 같다”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귀엽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에 아빠 정은표는 “지웅이에게 친구를 얼마나 사귀었냐고 물어보니, 500명 정도를 사귀었다고 하더라”라며 아들 정지웅의 ‘핵인싸’ 면모를 공개해 모두에게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정지웅은 첫 학기 성적부터 ‘학사경고’ 위기에 직면한 충격적인 소식을 고백했는데, “친구를 만드느라 학점을 신경 못 써서 ‘학사경고’까지 생각했다. 어중간하게 받으면 재수강을 못하는데, 지금 과목들이 다 망해서 전부 재수강을 할 수 있다”라고 말해 아빠 정은표의 깊은 탄식과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정은표는 “지웅이가 자랑스럽게 ‘학사경고’ 나올지도 모른다고 하길래 처음엔 그런가 보다 했는데, 며칠 지나니까 화가 나더라. 연기자 노조에서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데 그걸 못 받게 되니까”라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폭소케 했다.

또한, 정지웅은 대학 생활의 꽃이라는 소개팅 경험에 대해 생생한 후기를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제가 22학번 중 가장 많이 미팅에 나갔을 것 같다. 2대2, 3대3으로 미팅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은표는 “지웅이한테 물어보니 일단 미팅이 12번 잡혔다더라”라고 전해 MC들의 흥미를 고조시켰다. 이에 MC들은 “썸 타는 사람은 있냐”, “애프터는 있었냐”라고 질문이 쇄도하자, 풋풋한 대학생 새내기 정지웅의 연애 로망은 이루어졌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지웅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헬스가 필요한 몸이다. 정상 체중까지 빼고 싶다”라며 체중 감량 욕구를 드러내자 ‘헬스 보이’ 김종국은 강한 의지를 불태우며 “몸무게 숫자를 보지 말고, 거울로 보는 내 몸의 균형을 봐야 한다”, “제가 한번 잡아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정지웅의 개인 전담 트레이너로서 혹독한 트레이닝을 예고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서울대 22학번 새내기’ 정지웅이 ‘핵인싸’ 대학 생활은 오는 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