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아바타싱어’에서 X세대 최원영이 신문물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바타싱어’ MZ세대 대표 조나단과 X세대 배우 최원영이 무대 위 아바타와 첫 대면부터 대혼란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믿기지 않는 놀라운 상황에 입이 떡 벌어진 조나단과 버퍼링이 걸린 최원영의 모습은 ‘아바타싱어’가 전해줄 새로운 경험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26일 MBN을 통해 첫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바타싱어’들과 처음 대면한 ‘스타 팔로워’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MC 장성규의 소개와 함께 무대 위로 10팀의 ‘아바타싱어’가 등장하자 이를 눈앞에서 지켜보던 ‘스타 팔로워’들 사이에 대혼란이 펼쳐진다.

MZ세대 대표 조나단은 ‘아바타싱어’들의 모습에 단번에 빠져들며 과몰입한 반면, X세대 배우 최원영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광경에 말을 잇지 못하고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심지어 그는 버퍼링이 걸린 듯 ‘아바타싱어’들을 향해 “저희들 보이시는 거예요?”라고 묻고 이어진 ‘아바타싱어’들의 실시간 대답에 또 한 번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과 놀람을 유발한다.

‘아바타싱어’ MBN 김돈우 CP는 “최고의 뮤지션들이 로그인한 아바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는 순간에 녹화 현장에서는 세대별로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졌다.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 느끼지 못한 놀라움, 이를 넘어선 새로움의 충격을 안겨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첫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