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BC
사진제공= MBC
‘도포파이브’가 자존심을 건 팀 대결을 펼친다.

7일(오늘) 방송되는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는 ‘도포파이브’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이 세 번째 ‘K-컬쳐숍’ 판매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도포파이브’는 이전 판매에서 다소 부진한 실적이었던 K-아이템을 팔기 위해 팀 대결을 시작하며 집념의 경쟁을 펼친다. 김종국과 지현우, 주우재가 한 팀, 그리고 노상현과 황대헌이 한 팀이 되어 물 싸대기 벌칙을 내건 뜨거운 접전을 벌이게 된 것.

이에 주우재는 “마음을 열어야 지갑이 열린다”는 판매 전략을 내세운 맏형 김종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지현우는 뜨겁게 맞붙게 될 대결을 예상한 듯 “페어플레이하자”라며 당부의 말을 건넨다.

예상대로 양 팀은 시작부터 불꽃 튀는 열정을 보이며 승부사 기질을 발동시켰다고. 특히 노상현과 황대헌은 ‘주력 K-아이템’을 직접 착용한 채로 판매에 나서, 손님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등 판매 의욕을 불태운다.

이를 본 지현우는 “상현이가 진심으로 하더라. 보통이 아니다”라며 노상현의 열정에 혀를 내두르고, 김종국은 심상치 않은 상대 팀의 움직임에 “물 싸대기가 아프다는 걸 보여주겠다”라며 양보할 수 없는 경쟁에 주먹을 불끈 쥐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K-컬쳐숍’이 열린 덴마크 이스라엘 광장에 케이팝 아이돌 스타들의 메시지가 울려 퍼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글로벌 케이팝 팬들을 위해 ‘도포파이브’가 준비한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7일(오늘)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