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가 데뷔 첫 월드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1~2일 미국 LA 월턴극장에서 '2022 LOONA 1st WORLD TOUR [LOONATHEWORLD]'를 개최했다.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 LA 공연에서는 지난 6월에 발매한 서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Flip That'(플립 댓)을 비롯해 수록곡 'Pale Blue Dot'(페일 블루 닷), Mnet '퀸덤2' 파이널 곡으로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POSE'(포즈)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이달의 소녀의 유닛 무대와 특별한 VCR 영상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채운 공연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번 공연을 통해 데뷔 첫 월드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데뷔하고 4년 만에 처음하는 월드투어인데, 정말 오래 기다린 순간이었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또 "콘서트 시작 직전에 백스테이지에서 팬분들의 떼창을 듣고 감동해서 눈물이 났다"며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잊지 않고 감사인사도 덧붙였다.


양일간 진행된 이달의 소녀의 첫 월드투어 'LOONATHEWORLD' LA 공연은 약 4500석이 모두 솔드아웃을 기록하며 열렬한 현지 반응을 실감케 했다.


한편 이틀 간의 LA 공연을 마친 이달의 소녀는 4일 샌프란시스코 공연 후 그 열기를 이어간다. 이후에는 덴버, 캔자스시티, 시카고, 루이빌, 레딩, 워싱턴 DC, 뉴욕, 애틀랜타, 댈러스, 휴스턴, 멕시코시티까지 총 13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