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사진제공=웨이브
'남의 연애'/사진제공=웨이브
웨이브 예능 ‘남의 연애’가 솔직한 남자들의 과감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오는 15일 첫 공개되는 ‘남의 연애’는 공식 SNS와 웨이브 플랫폼 등을 통해 티저를 선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티저에는 훈훈한 남성들이 슈트를 깔끔하게 차려 입고 일에 집중하는가 하면, 와인 등 고급 취미를 즐기는 모습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중 한 남자는 “이런 말 있지 않나. 괜찮으면 애인 있고, 잘 나가면 유부남이고, 완벽하면 게이”라고 언급하고, 또 다른 남자는 “다른 남자들을 보면서 설레고 싶었다”라며 ‘남의 연애’에 출연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힌다.

잠시 후 8일간 ‘남의 집’에서 동거에 들어간 남자들의 다양한 모습이 펼쳐지고, 여기서 한 남자는 상기된 얼굴로 “나 때문에 오는 건가?”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반면 다른 남자는 ‘하트’와 ‘남성’ 표시가 결합된 불빛이 빛나는 공중전화 박스 안에 들어가 머리를 감싸쥐며 깊은 고민에 빠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첫인상이 굉장히 호감”, “매력 있게 밀당도 하고 그랬어야 하는데”, “같은 방에 있다 보니까 첫날부터 마음을 들키기 싫다”는 남성들의 속마음 고백과 함께 “너 혹시 나 좋아하는 거 아냐?”라는 돌직구 멘트도 터져나와 이들이 보여줄 과감한 로맨스 행보에 기대감이 쏠린다.

‘남의 연애’는 솔직하고 과감한 남자들이 ‘남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로, 오는 15일 오전 11시 첫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