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가면' 차예련이 이중문이 바람 핀 사실을 알게 됐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홍진아(공다임 분)이 강동하(이현진 분)와 유수연(차예련 분) 사이를 질투하며 홍진우(이중문 분)의 바람을 실토했다.


이날 홍진아는 갑질 논란을 노숙자 봉사로 잠재우려다 그 사실이 연출임을 들켜 망신을 당했고 "유(차예련 분) 너 가만 안 둬"라며 유수연을 찾아가 행패를 부렸다.


홍진아는 "너 동하(이현진 분) 오빠랑 나 사이 떼어놓으려고 그런거지?"라고 경계했고 유수연은 눈 하나 깜짝 하지 않으며 "그 동하 오빠가 너 노숙인 연출 동영상 보면 어떤 반응일까?"라며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다.


이어 유수연은 "강동하 본부장님 나한테 뺏길까봐 겁나니?"라고 도발했고 홍진아는 "착각하지마. 우리 오빠 너랑 이혼하기 전에 유라언니(연민지 분)랑 사랑한 사이였어. 유가 얼마나 매력이 없었으면 이혼 전에 유라언니랑 호텔에도 갔었을까? 너 그러니까 우리 동하오빠한테 꼬리치기만 해. 사진도 있어, 보여줘?"라며 비아냥댔다.


이에 유수연은 홍진우의 사무실로 찾아가 "나랑 이혼하기 전에 서유라랑 둘이 잤어?"라고 따졌고 홍진우는 "잤던 말던. 그래 잤어. 당신도 동창놈하고 즐겼잖아. 왜 난 그러면 안 돼?"라고 뻔뻔하게 답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