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 "아내 여에스더의 예쁜 척 남사스럽다" ('당나귀 귀')
의사 출신 의학전문기자이자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이 아내를 폭풍 디스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홍혜걸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홍혜걸은 영상 속 빨간 원피스를 입고 하얀 양산을 쓴 여에스더의 모습을 보고 "예쁜 척하는 게 남사스럽다"며 시작부터 폭탄 발언을 서슴치 않았다.

이에 질세라 여에스더 역시 "저러니까 같이 못 사는 거예요!"라면서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 현실 부부의 쌍방 디스전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후 MC 김숙과 전현무가 여에스더의 갑갑한 행동에 대해 지적하자 홍혜걸은 "다들 너무하시네", "이런 건 애교로 봐줄 수 있잖아요"라면서 급태세전환해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데.

앞서 여에스더가 자신의 회사의 가장 큰 '리스크'이자 '폭탄'이라고 언급한 바 있는 홍혜걸의 냉온탕을 오가는 입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연애 시절 데이트를 했던 추억의 맛집을 찾은 여에스더는 서울대 의대 1년 후배였던 홍혜걸과의 운명 같은 첫 만남부터 94일 만에 결혼하게 된 캠퍼스 연애 비사도 공개한다.

특히 홍혜걸이 과거 여에스더에게 붙여준 애정이 듬뿍 담긴 호칭을 들은 장윤정은 "그렇게 부르는 건 태어나서 한 번도 못 들어봤다"며 부러워했다고 해 평소에는 티격태격하면서도 30여년간 변함없는 애정을 뽐내는 이들 부부의 반전 러브 스토리가 궁금증을 더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