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대지마 심장아' (사진=미디어에스, 초록뱀미디어 제공)
'나대지마 심장아' (사진=미디어에스, 초록뱀미디어 제공)

오는 7월 15일 첫 방송하는 채널S·K-STAR 신규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가 8인의 남사친X여사친의 설레고 사랑스러운 공식 포스터 2종을 오픈했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대국민 XY 난제 해결 프로젝트’로, 딘딘X조현영X곽윤기X풍자가 4MC로 뭉쳐, ‘선 넘는 친구사이’에 대한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진은 28일 8인의 청춘 남녀들이 총 출동한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아름다운 휴양지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나란히 모여 앉은 8인의 출연자들은 청량감 넘치는 미모와 스타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8인이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 소파에 모여 앉아 달달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어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선 넘는 친구 사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있어, 이들 8인의 미묘한 기류에 궁금증이 쏠린다. 특히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출신인 정은우가 센터에 자리해 있어서 정은우의 남사친이 누구일지,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남사친, 여사친 8인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톡톡 튀는 청춘들의 쿨한 청량미와 달달한 로맨틱 무드를 각기 표현하려 했다. 남녀 사이에 완벽한 우정이 존재할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을지 모두가 공감할 만한 남녀 사이에 대해, 대리 설렘을 안겨줄 8인의 청춘남녀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딘딘X조현영X곽윤기X풍자가 4MC로 뭉쳐 ‘선 넘는 친구사이’에 대한 화두를 던질 신규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는 오는 7월 15일 오후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