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마타하리, 무희? 스파이?"
솔라 "나는 믿고 거른다는 댓글이"
사진=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 영상 캡처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첫 뮤지컬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에는 '솔라의 공개 구인!! 고민 상담하러 와서 사람을 찾으시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 출연한 솔라. 그는 뮤지컬 '마타하리'로 관객들을 찾고 있다. 먼저 이용진은 "다른 분들에게 그렇지만, 우리는 아이돌과 맞다. 우리 건강원에서는 욕심을 내서 본인들이 뭘 하려고 그러더라고"라며 운을 띄웠다.

가비는 "아이돌 나올 때 좋았나? 난 조세호 님 나오셔 가지고 계속 쉴새없이 홍보하고"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용진은 이에 "내 또래 아이돌인 UP를 불러달라. 아니면 영턱스 클럽"이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후 솔라가 등장했다. 이용진은 "죄송한데 여기 워터파크로 착각한 거 아니냐?"라며 의상을 바라봤다. 솔라는 웃으며 "가비 님은 예전에 영상으로 처음 봤다. 엉덩이를 어떻게 잘 올리는지 궁금하다"라며 감탄했다.

솔라는 고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유튜브를 하고 있다. '솔라시도'인데 여러 시도를 하고 있다. 인터뷰를 하는데 '뭐하고 지내냐?' 이후에 할 말이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용진은 "그럼 나를 인터뷰 해봐라"라고 했고, 솔라는 "뭐하고 지내냐?"라고 말했다. 이용진은 "죽지 못해 산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솔라는 또 "내가 요즘 뮤지컬을 하고 있다. '마타하리'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용진은 "원래 마타하리가 무희 아니냐? 그럼 원래 스파이냐?"라고 질문했다. 솔라는 놀라워하며 "어떻게 알았냐?"고 반응했다. 이용진은 "TV프로그램에 나왔다"며 솔직하게 밝혔다.

솔라는 "뮤지컬 관객들이 찾는 커뮤니티가 있다. 공연이 시작되고 좋은 이야기도 있지만, 안 좋은 이야기도 있다고 보지 말라고 하더라. 첫 공연 끝나자마자 봤다. 아무래도 옥주현 언니와 같이하다 보니까 '솔라는 거른다'라는 식의 댓글이 마음 아팠다"고 언급했다.

이용지은 "어쩔 수가 없다. 처음이니까. 어쩌면 냉정한 관객들의 마음을 사기위한 방법이다. 계속하면서 그런 글들을 하나씩 줄여 나가야 한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