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KBS2 '징크스의 연인'
사진제공= KBS2 '징크스의 연인'
나인우가 '1박2일' 형님들을 언급했다.

1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 / 연출 윤상호)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윤상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서현, 나인우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기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이날 나인우는 "전부터 형님들이 먼저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뭘 찍었냐, 어디서 방송이 되냐'는 등 물어보셔서 KBS '징크스의 연인'이라고 말했더니 형들이 진심으로 저를 응원해주시는 게 느껴졌다"고 전했다.

그는 "'잘 챙겨볼게'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진심으로 함께 즐거워해 주셨다"며 "형들이 정말 많이 챙겨주시고 응원도 해주셨다"고 말했다.

나인우는 서현이 '1박 2일'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에 대해 "밝고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형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며 "형님들이 여주인공이 누구냐고 물어봐서 서현 씨라고 했더니, 놀라면서 굉장히 좋아했다"고 밝혔다.

'1박 2일' 게스트 출연에 대해 서현은 "즐겨보는 애청자로서 함께하면 정말 즐거울 것 같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징크스의 연인’은 오늘 (15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