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S)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대식좌’ 테이를 기립박수 치게 만든 먹거리 투어가 펼쳐진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잊고있던 해외여행의 참맛을 되살렸다는 평가와 함께 애프터 코로나 시대의 해외여행 바이블로 각광받고 있다. 9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MC 김지석-김신영과 함께 역사작가 최태성, 가수 테이, 배우 김빈우가 출연, 2022년 기준 한국인이 사랑하는 해외여행지 1위이자 ‘다시갈지도’ 첫 회 여행지였던 ‘태국’에 재방문해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태국의 진가를 재확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대식가로 유명한 가수 테이를 100% 만족시킨 방콕 식도락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방콕 여행기를 이끌 대리여행자는 앞선 ‘인도’ 편에 나와 복스러운 먹방과 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여행 작가 겸 크리에이터이자 꽃언니. 그는 방콕 여행의 시작을 푸짐한 조식 먹방으로 시작하며 인도 편을 뛰어넘는 활약을 예고한다. 이 과정에서 태국식 백반인 ‘카오 랏 깽’ 무한리필 식당에 방문한 꽃언니는 가볍게 먹는 아침 식사임에도 불구하고 2접시를 뚝딱 해치우며 랜선 너머 출연자들의 침샘을 폭발시킬 예정. 스튜디오에서 꽃언니의 무한리필 먹방을 본 테이는 기립박수를 헌정했다고 해 꽃언니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테이는 “무한리필 식당은 제가 한 번 다녀가면 다음날 ‘테이 금지’가 붙는다”며 무한리필 잔혹사를 고백하며 꽃언니와 동질감을 표한데 이어, 꽃언니의 릴레이 먹방에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팬심을 드러낸다고. 급기야 테이는 자신의 여행 크루에 꽃언니의 영입의사까지 밝힌다고 해, 테이와 꽃언니가 선보일 ‘먹잘알 케미’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꽃언니는 식도락 여행 코스 뿐만 아니라 방콕의 이색 체험들을 섭렵하며 알찬 여행기를 꾸린다는 전언. 방콕의 아름다운 ‘수상시장 투어’부터 ‘무에타이 체험’, 나아가 기상천외한 마사지 방식으로 보는 이의 웃음보를 터뜨릴 ‘따귀 마사지 체험’에 이르기까지, 방콕을 새롭게 즐기는 방법을 대 방출한다고 해 기대감이 수직상승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의 태국 편은 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