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그리, 김구라. / 사진제공=티빙
24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그리, 김구라. / 사진제공=티빙
김구라-그리는 부자가 '결혼과 이혼 사이' MC로 함께 섭외된 소감을 밝혔다.

24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PD 박내룡, 이진혁과 MC를 맡은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가 참석했다.

김구라는 “동현(그리)에게도 (내가 이혼해서) 미안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그때 동현이가 사춘기 시절이었는데, 같이 헤쳐 나간 거다. 고맙고 미안하다. 이런 섭외가 들어오니 시간이 많이 흘렀구나 싶다. 동현이가 성인이 됐구나 싶다. 거기 나오는 커플들과 나이 차이가 크게 나지도 않는다. 충분히 자기 생각을 말할 수 있다. 그런 경험들을 녹여내서 얘기하는데 동현이도 마찬가지다. 성별, 세대의 차이에 따라 잘 해줄 거라 아빠로서 기대감도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는 “아빠와 어렸을 때부터 방송을 같이 해서 그런 부분은 괜찮았는데 주제가 주제다 보니까 그런 부분은 걱정됐다. 하지만 후련하고 공감되는 부분이 있어서 재밌게 방송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갈등이 다 다르지만 맥락은 비슷하다. 네 가지 유형에 시청자들도 ‘내가 저랬지’ 싶을 거다. 나를 좀 돌아보고 내가 좀 더 잘해야겠다, 그런 게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결혼과 이혼 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부부 리얼리티. 지난 20일 티빙에서 첫 방송됐으며,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