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스틸컷./사진제공=그룹에이트
'우리는 오늘부터' 스틸컷./사진제공=그룹에이트
임수향과 신동욱이 1박 2일 데이트를 계획한다.

17일(오늘)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4회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와 이강재(신동욱 분)가 한밤중 호텔 로비에서 포착됐다.

앞서 이강재는 2년간 사랑을 키워온 오우리를 위해 야심에 찬 프러포즈를 계획했지만, 오우리의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였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이강재는 오우리의 선택을 전적으로 존중하며 그녀의 곁을 지키기로 했다.

17일 공개된 스틸 속 오우리와 이강재는 한적한 공원 벤치에 앉아 도시락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특히 오우리는 이강재의 허벅지 위에 과감하게 손을 올리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어 흔들림 없는 애정전선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이강재와 1박 2일 데이트를 계획한 오우리는 한밤중 호텔 로비에서 한껏 상기된 얼굴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이들의 첫 호텔 데이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오늘부터 우리는’ 제작진은 “4회에서는 ‘비 온 뒤 땅이 굳는다’는 말처럼 예기치 못한 위기를 이겨내며 돈독해진 오우리, 이강재 커플이 알콩달콩 케미를 발산하며 ‘굳건 커플’의 면모를 드러낸다. 특히 오우리의 과감한 애정 표현과 어쩔 줄 몰라 하는 이강재의 상반된 모습 또한 이날 방송의 웃음 포인트가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리는 오늘부터’ 4회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