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잘부탁해’ (사진=tvN 제공)
‘이번주도 잘부탁해’ (사진=tvN 제공)


tvN STORY와 ENA채널이 공동제작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가 ‘주(酒)’식가 MC 듀오 성동일X고창석의 해피 모먼트를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이번주도 잘부탁해’의 공식 포스터는 맛깔난 안주상 앞에서 새하얀 막걸리가 담긴 잔을 들고 나란히 앉아 있는 성동일과 고창석의 모습을 담았다. 건배를 제의하는 듯 파안대소하고 있는 성동일, ‘초승달 눈’으로 선량한 미소를 지으며 잔을 부딪치는 고창석의 얼굴이 애주가들의 입맛을 돋운다.


연예가 대표 애주가들인 성동일과 고창석은 ‘사람이야말로 진짜 안주’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을 만큼 술자리, 함께하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이 큰 MC들이다. 이들은 또한 숨은 요리 고수로, ‘이번주를 잘부탁해’에서 그 동안 아껴온 안주 요리 노하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MZ세대들에게 가장 ‘핫한 술’로 떠오르고 있는 각종 전통주 열전과, 성동일X고창석은 물론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 선보일 극강의 술안주 페어링이 기대를 모은다.


MC 성동일X고창석은 ‘이번주도 잘부탁해’ 1회에서 성동일의 ‘술자리 수제자’ 배우 권상우와 함께 서울의 전통주를 탐방한다. tvN STORY와 ENA채널(4/29부터 변경되는 SKY 신규 채널명)의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우리나라 전통주를 소개하고 그 전통주와 어울리는 안주를 만들어 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5월 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