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홍보대사' 홍자
방송국 앞에 등장한 헌혈차에 '깜짝'
이태곤, 홍자 택시에 '충격'
사진= KBS2TV '주접이 풍년' 방송 화면 캡처
사진= KBS2TV '주접이 풍년' 방송 화면 캡처
홍자가 팬클럽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밤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주접이 풍년'에서는 트로트 가수 홍자와 팬클럽 홍자시대가 출연했다.

이날 이태곤은 제작진이 보낸 택시에 휘둥그레해졌다. 택시에 온통 홍자 사진으로 도배된 곰탕 택시였기 때문이다.

이태곤은 "진짜 이런 택시가 있구나"라며 감탄하면서 "홍자의 매력이 뭐였어요?"라고 팬클럽 곰탕택시에게 물었다. 이에 곰탕택시는 "그냥 예쁜 게 아니라 반전 매력이 상당하다. 운동도 잘 하고"라며 홍자의 매력을 소개했다.

방송국 앞에서 내린 이태곤은 "흥미로우면서 신선하면서 충격적이면서 내리기도 민망하다"라면서도 곰탕택시 기사가 가르쳐 주는 '영원히 홍자만 사랑해'라는 홍자 구호를 외쳤다.

또한 이날 ‘주접이 풍년’ 스튜디오 앞에는 헌혈차가 등장했다. ‘주접 리포터’로 나선 업텐션 이진혁이 헌혈차를 탐방하러 갔다. 헌혈차 앞에 도착하자 홍자시대가 열렬히 반겼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홍자가 헌혈 홍보대사이기 때문이라고. 이에 홍자시대는 ‘헌혈 릴레이’를 통해 정기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 팬은 헌혈을 40번이나 했다고 소개했다.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와 이태곤은 홍자에게 “헌혈 홍보대사면 피 얼마나 뽐냐”고 질문했다. 홍자는 “헌혈 홍보대사라서 뽑기 보다는 45kg 미만은 헌혈 못 하는거 아시냐”며 “그 때부터 헌혈을 하기 위해 계속 살을 찌웠다”고 밝혔다.

한 소녀 팬은 이날 홍자를 직접 보곤 너무 좋은 나머지 눈물을 보였다. 그는 “홍자 언니 뒷모습만 봐도 너무 예쁘다”고 기쁨을 숨기지 못했다. 그와 함께 참석한 친모는 “엄마를 그렇게 챙겨보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홍자는 이날 흰색 블라우스와 보라색 롱 스커트를 입고 홍자시대를 만났다. 해당 의상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홍자는 “제가 홍 일병과 첫 만남 때 입은 의상이다. 반지도 그대로다”라고말 했다.

그는 “제가 힘든 일이 있을 때나 홍 일병 보고 싶을 때 이 옷을 보면 초심을 다지는 마음도 있고 추억을 회상하려고 입고 나왔다”고 해 감동을 더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