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FC아나콘다가 1승도 거두지 못한 채 시즌을 마쳤다. 1위 팀 FC개벤져스와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끝에 아쉽게 패했다. 선수들은 쓰라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아나콘다와 FC개벤져스의 리그전이 펼쳐졌다.

이날 FC아나콘다는 1승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다. 반면 FC개벤져스는 슈퍼리그 확정을 위해 전력을 쏟아 부었다.

FC아나콘다는 경기 초반, 풋살 경기에선 보기 힘든 포백 라인으로 수비 전열을 맞췄다. FC개벤져스는 당황했고, 역시나 수비라인을 쉽게 뚫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FC아나콘다는 노윤주 골키퍼가 날카로운 골킥으로 FC개벤져스의 골문을 위협했다. 그러나 FC개벤져스도 만만치 않았다. 'K-외질' 이은형이 날카로운 역습을 선보이며 FC아나콘다 선수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었다.

선취골은 FC아나콘다에서 먼저 나왔다. 노윤주 골키퍼의 골킥이 그대로 골로 연결 됐다.

FC아나콘다가 1:0으로 리드한 상황, FC개벤져스 해결사 오나미가 단독 찬스를 맞았다. 오나미는 반박자 빠른 슈팅으로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후반전, 오나미의 멀티골이 터졌다. 오나미는 사이드로 단독 돌파해 과감하게 슛을 날려 공을 성공시켰다.

얼마남지 않은 시간. FC아나콘다는 총공세를 퍼부었다. 종료직전, 윤태진이 과감하게 날린 슈팅이 수비벽에 막히면서 혼전양상이 펼쳐졌다. 그 순간 최은경이 발끝으로 툭 건드린 볼이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집념의 동점골이었다.

경기장은 들썩거렸다. 결국 양팀간 피말리는 접전은 승부차기로 이어졌다. 양팀 1번 키커 김민경, 윤태진이 모두 골을 성공 시켰고, 오나미, 박은영 등 양팀 공격수도 모두 골을 넣었다. 승부차기도 팽팽했다. 그러나 FC아나콘다는 신아영, 주시은, 최은경이 모두 실패,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슈퍼리그 진출을 확정지은 FC개벤져스는 환호했고, FC아나콘다는 오열했다. 특히 FC아나콘다는 총 5경기에서 0승 5패라는 뼈아픈 기록을 남겼다. 선수들 모두 1승도 거두지 못한 채 시즌을 마친 것에 억울해 하며 눈물을 쏟았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저흰 정말 열심히 했다. 그런데 경기장에서 안 나와서 너무 답답했다. 저희가 노력했다는 것만 알아달라. 최선을 다하지 않은 날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길 바란다. 저희의 성장을 보셨길 바란다"며 울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