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사진제공=채널A·SKY채널
김희철 /사진제공=채널A·SKY채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강철부대2'를 걸그룹을 보는 느낌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제작하는 새 예능 '강철부대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원웅 PD와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아이브 안유진, 최영재가 참석했다.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겨루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 부대는 특전사(특수전 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SART(특수탐색구조대대),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다.

MC 김성주와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안유진, 최영재가 전략 분석 팀으로 합류, 강력하고 더욱 치열해진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에 대해 흥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날 김희철은 "성동구청 출신 김희철"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시즌1 캐스팅 의아했지만 2에도 불러주셨다. 어찌보면 강철부대를 나온 분들도 '강철부대2'를 보실 수 있지만 저처럼 모르는 분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얼빠다. 지금 맛이 갔지만 제가 성공한 이유가 얼굴이다. 힘, 전략 등 좋은 건 뒤에 계신 형들이 너무 잘 아니까 저는 쉽게 '내 스타일이야'처럼 제 스타일 찾기로 쉽게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생각보다 저에게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편하게 보시면 된다. 저는 걸그룹 보는 느낌으로 보고 있다. 철저히 엔터테인먼트로 보겠다"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강철부대2'는 이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