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뭉쳐야  찬다2' 방송 화면.
사진=JTBC '뭉쳐야 찬다2' 방송 화면.
펜싱선수 김준호가 배우 하지원에게 커피차를 받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찬다2'에서는 2021 K리그 올스타 9인과 함께 축구 대결을 펼치는 어쩌다벤져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FC어쩌다벤져스는 남해전지훈련에서 활약한 박태환과 약발로 득점한 이장군의 성과를 언급하며 상금을 수여했다. 이에 이형택이 "수비진은 뭐 없느냐"고 하자 안정환은 "오늘 무실점을 기록하면 주장 형택 빼고 수비수들 전부에게 5만원씩 주겠다"고 밝혔다.

이어 안정환은 "역사상 가장 모시기 힘든 분들을 모셨다"며 2021 K리그 올스타들을 소개했다. 올스타 팀의 캡틴은 김주성 이후 24년 만에 수비수로 MVP를 수상한 홍정호가 맡았다. 홍정호는 "열 번 잘해도 한 번 실수하면 욕 먹는 자리"라고 수비수의 무게감을 말했고, 이를 들은 안정환은 "무실점하면 100만원씩 주겠다"고 공약을 바꿨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2' 방송 화면.
사진=JTBC '뭉쳐야 찬다2' 방송 화면.
경기 시작 전, 경기장에 자리한 커피차에 관심이 쏠렸다. 김준호에게 커피차가 왔는데 보낸 사람이 배우 하지원인 것이 밝혀졌기 때문. 이동국이 "무슨 관계냐"라고 묻자 김준호는 "누나랑은 같은 소속사"라며 "내가 전지훈련 다녀와서 힘들다고 했더니 고생했다고 보내주셨다"라고 설명했다.

FC어쩌다벤져스와 K리그 올스타는 경기력에 차이가 있기에 11대 8로 경기를 치렀다. 역시나 경기 시작부터 올스타 팀은 강하게 압박했고, 주민규가 첫 득점을 따냈다.

올스타 팀은 전반전 한 골에 이어 후반전에서 연이어 세 골을 기록하며 최종 4대 0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올스타가 뽑은 어쩌다벤져스의 MOM은 이형택이었다. 안정환은 "쟤네를 어떻게 이기냐. 조금 더 공격해 봤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라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