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남편이 정관 수술을 했다고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은영 부부의 만남이 공개된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박은영 부부를 집으로 초대해 결혼 생활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홍성기와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평소에도 절친한 사이로, 서로의 과거를 가감 없이 폭로하는 ’찐친‘ 케미를 보여 웃음을 안긴다. 심지어 박은영의 3살 연하 남편 김형우가 아내 몰래 고액 투자를 한 적 있다는 과거가 밝혀지며 박은영의 분노가 폭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은영의 남편이 경제 잡지 ’포브스‘ 표지 모델로 데뷔하게 된 사연도 공개된다.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과거 영국을 유학하며 커리어를 쌓은 스타트업 CEO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박은영은 “남편이 최근 ’포브스‘ 표지 모델로 데뷔했다”고 밝혀 이현이 부부는 물론 지켜보던 MC들도 깜짝 놀랐다고. 박은영 남편이 ’포브스‘ 표지를 찍게 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형우가 아내의 축구사랑에 대해 입을 연다. SBS 예능 ’골때녀‘ 훈련 도중 동료와 충돌하며 부상을 당했던 박은영. 생각보다 큰 부상에 본인도 깜짝 놀랐다고. 급기야 이를 들은 남편 김형우는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해 그 사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둘째를 갖고 싶다”는 12개월 아들 맘 박은영의 깜짝 발언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원더걸스 출신 선예 또한 자녀 계획에 관한 이야기를 꺼낸다. 최정상 아이돌에서 아이 셋의 엄마가 된 선예는 “남편은 이미 정관 수술을 마쳤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원더걸스 선예의 솔직 고백은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