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아돌라스쿨'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아이돌 그룹 빅톤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빅톤은 26일 오후 5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해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일일 MC’로 나선 손동운의 기숙사를 방문한다. 연합 동아리 승인을 위해 기숙사를 찾은 빅톤은 다양한 자기자랑으로 매력을 어필하고 이중 최병찬은 ‘빅톤 연기 명장면 재해석’을 주제로 즉흥 연기에 도전한다.

최병찬은 “멤버들이 연기하는 모습을 재밌게 봐서, 인상적인 장면들을 재해석해 봤다”면서 정수빈이 출연했던 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의 한 장면을 연기한다. 상대 여주인공으로 허찬을 택한 그는 달달한 대사로 허찬을 ‘심쿵’하게 만든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이기광은 “여기가 마치 드라마 현장처럼 느껴진다. 최병찬이 연기뿐 아니라 감독으로서의 디렉션도 아주 좋다”며 극찬을 보낸다.

빅톤은 헬스 노래방 코너에도 진심과 열정을 다한다. 우선 최병찬과 임세준은 버즈의 ‘남자를 몰라’를 선곡해 아령이 달린 마이크를 척척 들고 혼신의 열창을 쏟아낸다. 다음으로 허찬과 도한세는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불러 이기광, 손동운의 ‘엄지척’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정수빈, 강승식은 버즈의 ‘가시’를 불러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먹방과 함께 팬들의 제보로 이뤄지는 ‘TMI 토크’ 코너에서는 “강승식이 유교보이라 반말을 잘 못한다”는 폭로가 나온다. 이에 이기광은 “한번만 팬들에게 반말로 인사를 해보라”고 요청하고, 강승식은 “이게 참 어렵다”면서 어렵게 반말을 시도한다. 이외에도 정수빈이 눈을 감고 멤버들과의 1초 스킨십만으로 다른 멤버들을 알아맞히는 ‘수빈이 안아주세요’ 코너를 통해 빅톤 멤버들의 리얼 케미를 폭발시킨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