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아돌라스쿨'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아이돌 그룹 빅톤의 허찬이 하이라이트의 ‘찐’팬임을 고백한다.

빅톤은 26일 오후 5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해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일일 MC’로 나선 손동운의 기숙사를 방문한다. 연합 동아리 승인을 위해 기숙사를 찾은 빅톤은 하이라이트의 팬임을 고백하며 시작부터 이기광과 손동운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허찬은 “하이라이트의 ‘짱팬’인 ‘라이트’(팬클럽 애칭)다. 너무 좋아해서 선배님들의 전 회사에 들어왔다가 지금 회사로 온 것”이라고 고백한다. 이에 이기광과 손동운은 “예전부터 허찬이 팬임을 알고 있었다”며 “오늘 간단히 ‘하이라이트 모의고사’를 준비했으니 ‘찐 라이트’ 면모를 보여 달라”고 주문한다.

잠시 후, “하이라이트의 데뷔일은?”, “이기광의 활동명 AJ의 약자 의미는?”, “손동운이 출연하지 않은 뮤지컬은?” 등 고난도 문제가 출제되고, 허찬은 씩씩하게 답을 내놓는다. 과연 허찬이 두 사람 앞에서 ‘찐 라이트’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강승식은 ‘시바견 닮은꼴’로 유명해, 현장에서 강아지 머리띠를 쓰고 ‘멍멍 노래 스피드 퀴즈’에 도전한다. 또한 임세준은 핫도그에 진심임을 밝히며 ‘핫도그 감별사’로 변신한다. 다양한 핫도그를 오로지 시각과 후각만으로 감별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 외에도 ‘Q&A 댄스' 미션이 펼쳐져 빅톤 멤버들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