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사진=방송 화면 캡처)
버가부 (사진=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버가부(bugAboo)의 멤버 은채가 완벽한 커버 댄스로 입덕을 유발했다.

지난 16일 오후 7시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은채의 EXO ‘전야’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은채는 EXO의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메인 댄서 포지션의 저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절도 있는 동작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을 선사했다.

또한 은채는 시크함이 드러나는 셔츠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전야'에 맞춰 오차 없는 칼군무를 끝까지 이어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압도적인 실력으로 카리스마를 발휘한 은채는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시선을 보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EXO의 '전야'를 탁월하게 소화한 은채는 지난해 11월 1thek 오리지널 콘텐츠 '롤모델커버VS'에서 EXO의 백현을 롤모델로 꼽으며 'Tempo'와 '전야'를 짧게 선보였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Tempo'와 '전야' 중 커버를 원하는 곡이 무엇인지 투표를 받았고, 은채는 팬들이 선정한 '전야'로 퍼포먼스를 선보여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을 위한 커버 댄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은채는 앞서 데뷔곡 'bugAboo'(버가부)를 통해 뛰어난 춤 실력과 탄탄한 보컬을 자랑하며 핫루키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은채가 속한 '완성형 걸그룹' 버가부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