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심리전=브레인 티키타카 피자"...신박한 '도라비'식 영어에 폭소 ('1박 2일')



라비가 '도라비'식 영어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 4에서는 '깍두기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라비는 지난주 진행된 점심 복불복에서 딘딘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획득한 오리 전골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라비는 음식 맛에 감탄을 연발하며 공깃밥 한 공기를 리필하는 등 먹방계의 떠오르는 샛별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라비는 오리 전골 한 그릇을 걸고 OB 팀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에게 영어 스피드 퀴즈를 제안했다. 라비는 '심리전'을 '브레인 스토밍 티키타카 피자'라고 설명하는 등 '도라비'식 엉망진창 영어 실력으로 안방을 뒤흔들었다.


저녁 복불복 전 다시 한번 팀과 깍두기를 정한 멤버들은 라비와 연정훈, 문세윤과 딘딘으로 팀을 나눴다. 김종민은 양 팀의 게임에 모두 참여해야 하는 깍두기를 맡았다.


저녁 식사 복불복 전 라비와 연정훈은 깍두기 하나를, 딘딘과 문세윤은 김과 깍두기를 김종민에게 나눠줄 반찬으로 선택했다. 깍두기 밥상이 공개된 후 김종민이 혼란스러워하자 라비는 계속해서 옆에서 심리전을 펼치며 김종민의 신뢰를 얻었고, 결국 김종민은 라비와 연정훈 팀을 믿었다.


이어진 저녁 복불복은 날아라 깍두기 농구였다. 라비와 연정훈 팀 첫 주자로 나선 김종민이 20점 골대에 공을 넣자 라비는 "김 먹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아무렇지 않게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라비는 독보적인 피지컬을 바탕으로 게임 에이스 면모를 발휘했다. 50점과 15점 골대에 연달아 골을 넣어 혼자서 65점을 획득한 라비는 팀을 우승으로 이끌며 떡갈비 정식을 획득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