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사진=tvN D STUDIO)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사진=tvN D STUDIO)


개그맨 유세윤이 가수이자 브랜뉴뮤직 CEO 라이머에게 가슴 큰 남자를 좋아한다며 저돌적인 충격(?) 고백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유세윤은 10일(금) 오후 6시 유튜브채널 tvN D STUDIO를 통해 첫 공개되는 주식예능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를 통해 라이머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다.

10일(금) 공개될 1회에서 유세윤은 라이머와의 첫 만남에 설렘을 드러내며 "형이랑 친해지고 싶었던 게 제가 가슴 큰 남자를 되게 좋아해요"라고 밝혀 라이머를 당황케 한다.

라이머의 당황한 표정에도 아랑곳하지 않은 유세윤은 "형은 가슴이.. 가슴큰 남자는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가요"라며 거듭 남다른 가슴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당황한 것도 잠시, 라이머는 가슴 트래핑으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며 재치있게 응수했다고.

유세윤은 "오~! 막 움직이네요"라고 즐거워했고, 라이머는 "그걸(가슴을) 좋아한다니까 내가 이런걸 하게 되네"라며 연신 웃음을 쏟아냈다.

특히 라이머는 유세윤이 자신의 투자 가치를 묻는 질문에 "너무 있다. SNS 시대가 가속화될수록 유세윤의 시대가 온다"라며 "나는 유세윤이라는 주에 투자를 하고 싶다"라고 무한 애정공세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전혀 다른 색깔의 소유자인 유세윤과 라이머는 '아빠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를 통해 이색조합이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통해 역대급 찰떡 호흡을 발휘,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 충분하다.

유세윤과 라이머가 MC로 발탁된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는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과 CJ ENM이 공동 기획한 웹 예능으로, 주식을 처음 경험하는 주식 초보 아빠, 자녀 계획을 갖고 있는 예비 아빠가 자녀들에게 물려주고 싶은 미래 가치를 찾아내고 실제 투자 과정을 통해 웃음과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에는 주식으로 100억대 자산가가 된 주식고수 이정윤 씨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과 MC그리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론칭을 기념해 한국투자증권 유튜브에서는 구독자 추첨을 통해 맥북과 에어팟 등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