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더 로드', 4일 첫 방송
지진희X윤세아X김혜은 출연
지진희 "윤세아, 밝고 긍정적"
윤세아 "지진희, 멋있는 대선배"
배우 윤세아(왼쪽), 지진희가 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윤세아(왼쪽), 지진희가 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이하 '더 로드')에 출연하는 배우 지진희와 윤세아가 12년 만에 부부로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4일 오후 '더 로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노원 감독과 배우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이 참석했다.

'더 로드'는 폭우가 쏟아지던 밤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침묵과 회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이 기어코 또 다른 비극을 낳는 스토리를 그리는 미스터리물이다.

앞서 지진희와 윤세아는 2010년 개봉한 영화 '평행이론'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에 지진희는 "그때도 미스터리 스릴러였다. 다음에는 멜로도 만나고 싶다"며 "윤세아는 굉장히 밝고 긍정적이다. 타임머신을 탄 것처럼 그대로더라. 이것도 되게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다. 많은 분이 나를 부러워할 것"이라며 웃었다.

윤세아는 "지진희는 멋있는 대선배다. 그때는 어려서 잘 몰랐는데 나이를 먹고 다시 만나니까 느낌이 다르더라. 지진희는 모두에게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 인간미를 철철 느끼면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 로드'는 4일 밤 10시 5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