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 추천하는 진짜 안주 맛집…'마시는 녀석들' 오늘(26일) 첫 방송


슈퍼주니어 규현이 MC로 합류한 ‘마시는 녀석들’이 오늘(26일) 첫 방송된다.

규현과 이종혁, 장동민,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출연하는 새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은 음주에 초점을 맞춘 먹방이 아닌 주류에 따라 페어링 하기 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안주탐구생활 방송이다.

앞서 규현은 ‘마시는 녀석들’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통해 “저는 많이 먹는 게 아니라 맛있는 것만 먹는다. 맛집이 정말 많이 나오기 때문에 애주가라면 이 프로그램을 놓치면 안된다”고 언급, 평소 그는 음식과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규슐랭’으로 정평이 나 있기에 ‘마시는 녀석들’에서 규현이 추천할 ‘찐’ 맛집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규현은 ‘마시는 녀석들’ 티저 영상에서 한 안주 맛집을 방문, 노릇노릇한 해물 파전과 막걸리 한 사발을 시원하게 들이키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한 “이 조합 미쳤다.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라, 죄송하지만 방송에 나가지 못할 것 같다”며 맛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규현이 추천하는 안주 맛집은 오늘(26일) 오후 10시 30분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를 통해 방송되는 ‘마시는 녀석들’ 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