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레드 시그널
이중생활 현장 포착
"관계 평온할까?"
'결혼작사 이혼작곡2' / 사진 = 지담미디어 제공
'결혼작사 이혼작곡2' / 사진 = 지담미디어 제공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태곤과 송지인이 냉랭한 외면 투샷을 공개, 위험한 레드 시그널을 예고했다.

12일에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이하 '결사곡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40대 남편 신유신(이태곤)은 불륜녀 아미(송지인)의 문자에 바로 약속을 잡을 정도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지만 아내 사피영(박주미)에게도 "사랑이죠. 엄청..."이라는 아내 바보의 태도를 보였다. 또한 아미는 자신처럼 가정이 있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송원(이민영)과 남가빈(임혜영)의 남자들과 달리 가정을 버릴 생각 없는 신유신을 향한 속상한 마음을 내비쳐 귀추가 주목됐다.

이와 관련 이태곤과 송지인의 이중생활 적색경보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신유신과 아미가 차 안에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드리운 상황. 신유신과 아미는 평소의 환한 모습에서 벗어나 심각한 표정과 싸늘한 온도를 내뿜은 채 서로를 쳐다보지 않는 모습으로 삐걱대는 분위기를 드리운다. 과연 서운함이 켜켜이 쌓여가던 아미가 반격의 칼을 꺼내 든 것인지, 가정과 애인 모두 놓칠 수 없는 철저한 신유신이 이번 계기로 설마 빈틈을 남기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태곤과 송지인의 냉랭한 외면 투샷 장면은 지난 3월에 촬영됐다. 이태곤과 송지인은 밝은 표정으로 인사를 건네며 촬영장에 들어섰고, "어 하면 아"하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장의 활기를 돋웠다. 특히 대본을 맞춰보던 이태곤과 송지인은 감정에 푹 빠졌고, 차에서 내리는 장면을 리허설 하던 중 송지인이 세게 차 문을 닫자 이태곤은 "너무 몰입한 거 아니야?"라고 농담을 건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철저한 이중생활을 즐기던 신유신이 시즌2에서는 마냥 안심할 수 없는 위치에 놓이게 된다"라며 "지킬 게 많은 남자 신유신과 잃을 게 없는 여자 아미의 만남, 달달 했던 두 사람의 관계는 과연 끝까지 평온할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2회는 13일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