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 사진=텐아시아DB
더보이즈 주연. / 사진=텐아시아DB
더보이즈 주연이 '떡국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떡국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더보이즈 주연이 하트 2890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지난 21~22일, 요코하마 피아아레나MM에서 일본 팬미팅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 : THE B-ROAD IN JAPAN)'를 개최했다. 더보이즈는 대표곡 '스릴라이드(THRILL RIDE)'에 이어 '솔티(Salty)' 무대까지 연달아 선사하며 팬 콘서트의 막을 열었다. 또한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을 비롯해 '매버릭(MAVERICK)', '올웨이즈 투게더(ALWAYS TOGETHER)' 등 한국과 일본에서 발표해 온 총 21곡의 대표곡들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보이즈는 오는 2월 27일 국내에서 미니 8집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2위는 하트 1426개를 획득한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의 OST 'Last Forever'를 가창했다. 'Last Forever'는 지치고 힘든 순간을 겪고 있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과 기적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네는 곡이다. 러프한 기타 톤이 매력적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강다니엘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다.

다음으로 하성운이 하트 441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하성운의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aylight(데이라이트)'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Daylight'는 하성운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매한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의 수록곡이자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팬송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함께 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함께 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