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경맑음, 다섯째 임신 중 현실적 고민 "이모님 NO·영양사 도우미 찾아야 하나"
개그맨 정성호 아내 경맑음이 고민을 털어놨다.

경맑음은 6일 "점심 맛있게 먹고♥ 차근차근 여러 가지 고민이 있는데요. 우리 집은 현재도 이모님이 계시지 않고 제가 살림을 다 하고 있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조리원도 애들 넷과 가정에서 휴식하기엔 제가 몸이 축 날 거 같아 선택했거든요. 지금 저의 컨디션으로는 엄마 자리에서의 가장 큰 행복인 살림 역시 솔직히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지만 더 감사하며 살아가기 위해서 엄마의 행복을 출산 후에는 건강에 조금 포커스를 맞춰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라고 덧붙였다.

경맑음은 "산후도우미 선생님까지는 아직 고려하지 않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의 밥걱정이 제일 많이 되네요. 밥 차리기는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일인데 조금은 체계적인 영양을 알고 계시는 영양사 도우미 선생님만은 한 분 찾아봐야 하나"라고 말했다.

또한 "지금이 가장 힘든 만삭 시기이지만 배 속에 있을 때가 가장 좋아질 때라는 말이 있을 만큼 출산 후에는 제가 하던 일을 조금 나눠서 하기도 해야 하는데 걱정도 되고 또 나름대로 하겠지 싶기도 하고"라고 전했다.

경맑음은 2009년 정성호와 결혼,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현재 다섯째 임신 중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