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때아닌 라면 인증 사진 대란...훈남 셀카에 행복한 불금♥️
방탄소년단 지민이 훈훈한 셀카와 함께 라면 인증 사진 대란을 일으키는 놀라운 파급력으로 SNS을 점령했다.

지민은 1일 오전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모양의 계란이 포인트인 라면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어 지민은 '밥 넣고 2차 시작!'이라는 글로 소소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며 소통했으며 '라면 먹고 오늘 졸면 큰일난다'라는 재치만점 글과 함께 이동하는 차안에서 찍은 심쿵 셀카까지 공개해 팬들에게 행복한 금요일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때아닌 라면 인증 사진 대란...훈남 셀카에 행복한 불금♥️
베이직한 데일리 아이템인 블랙 라운드 반팔 티셔츠 위로 안전벨트를 한 지민은 팔을 들어 손으로 머리카락을 정리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앞머리로 이마를 가린 뱅 헤어 스타일의 지민은 신인 시절 사진과 비교해도 될만큼 최강 동안을 자랑하며 풋풋한 모습으로 맑게 개인 날씨 만큼이나 청량감을 선사했다.

쌍커풀 없이 길고 큰 눈매와 매력적 눈빛, 팔을 올려 드러난 탄탄한 팔근육의 성숙한 남성미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 지민은 날씨가 더워졌음에도 이동중 차안에서 까지 마스크를 착용해 자신과 타인의 안전을 챙기는 섬세한 면모까지 엿보게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때아닌 라면 인증 사진 대란...훈남 셀카에 행복한 불금♥️
이에 팬들의 열렬한 호응과 SNS 라면 인증샷이 쏟아졌다.
'오늘 점심은 라면이다', '라면도 지민 오빠처럼 예쁘다’, '지민아 라면먹고 갈래?', '하트 모양 계란 만드는 방법좀 라이브로 알려줘요', ‘라면도 사랑스러워' 등으로 호응했으며, SNS에는 라면 인증 사진과 함께 지민이 먹은 라면이 어느 브랜드인지 알아내기 위한 추리가 이어지며 행복한 7월의 첫날을 뜨겁게 달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