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일민 등 ‘뺏지브로스’, 오늘(20일) ‘사랑의 뺏지’ 발매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겸 배우 일민(이일민)을 필두로 한 뺏지브로스(일민, 임준혁,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가 20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의 뺏지’를 발매했다.

멋진 중저음의 보이스로 평가받는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일민이 최근 개그맨 임준혁,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뺏지브로스(Bedge Bros)의 이름으로 발매한 싱글 ‘사랑의 뺏지’는 더원의 ‘썸데이’ 및 수상한 삼형제 OST, 박현빈의 ‘이 여자야’를 비롯해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파스타’, ‘자이언트’ OST 등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이은석, 아주쎈이 작곡한 댄스곡이다.

일민의 소속사 월드케이팝센터 측은 “미스터리 싱어 프로그램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을 통해 뛰어난 ‘반전 가창력’을 보여준 ‘코믹 어벤저스’ 개그맨 임준혁과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물론, 향후 펼쳐질 각종 활동에서도 흥을 돋우는 신나는 댄스로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관계자는 “‘사랑의 뺏지’는 뺏지를 상징적으로 표현, ‘사랑하는 여인을 가슴에 항상 달고 다니겠다’는 뜻을 담은 중독적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댄스곡”이라며 “일민이 직접 참여한 가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사랑의 뺏지’ 뮤직비디오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그리너리 콘셉트의 웨딩홀 크레스트72를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재치 있는 연출로 정평이 나있는 개그맨 오정태가 메가폰을 잡아 코믹한 스토리로 듣는 재미에 이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가수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인 일민은 케이팝클릭에서 주최하는 K-POP 라이징스타 집중조명 프로젝트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에서 매월 위아이, 싸이퍼, 로켓펀치 등 K-POP 아이돌들을 인터뷰하며 MC로도 활약 중이다.
가수 일민 등 ‘뺏지브로스’, 오늘(20일) ‘사랑의 뺏지’ 발매
한편, 일민과 개그맨 임준혁,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가 함께한 뺏지브로스의 새 싱글 ‘사랑의 뺏지’는 멜론과 지니, 벅스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