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화이트 수트X멀릿 헤어로 고고한 카리스마→우아·기품 아우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순백의 귀공자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홀렸다.

최근 코웨이는 공식 유튜브, SNS 계정을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새롭게 달라진 '멀릿'(mullet) 헤어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화이트 수트X멀릿 헤어로 고고한 카리스마→우아·기품 아우라
정국은 앞, 옆 머리는 짧고 뒤는 길게 기른 멀릿 헤어에 올 화이트 수트를 입고 고고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분위기를 압도시켰다.

또 정국은 숨이 멎을 듯한 우아함과 기품 넘치는 아우라, 비현실적인 매력을 내뿜으며 몰입감을 더했고 앞으로 선보일 색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쏠렸다.

정국은 마치 영화를 찢고 나온 듯한 환상적인 비주얼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꽃미남의 정석을 뽐내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이 재벌집 귀공자 남주 같아 기품과 우아함이 탈우주급" "고고한 자태!! 뭔가 부드러운 카리스마!! 홀린다" "역시 트렌드세터 정국이 헤어 하나로 유행을 역주행시키네" "정국이 파격 변신! 너무 멋지다 앞으로 뜰 광고 기대됨" "정국 is 뭔들 역시 장발 소화력 원탑" "화이트 수트에 멀릿 헤어,,, 뭔가 영화 속 남주같아ㅜㅜ"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