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Beautiful' 영상, 700만뷰 돌파…히어로의 감성 인기 UP
가수 임영웅의 'Beautiful' 가창 영상이7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11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 [Beautiful]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4월 16일 오후 조회수 700만을 넘어섰다. '좋아요' 역시 9만 2000개에 육박했다.

이 영상은 2020년 11월 12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가 자신의 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하는 '비친소 특집'에서 임영웅이 부른 곡이다.

임영웅은 크러쉬와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대결을 펼치게 됐다. 임영웅은 'Beautiful'를 선곡했다가 대결에 더 어울리는 곡을 부르겠다며 '넌 감동이었어'를 무대에서 열창했다. 이어 MC의 요청에 임영웅은 'Beautiful' 무대까지 선보이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동명의 tvN 드라마 속 영상과 임영웅의 노래로 선보인다. 특히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드라마 3화에 삽입돼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등 다채로운 배우들의 연기에 감정을 더할 예정.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