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우리들의 블루스' OST 가창에 나선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지민이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라며 "막강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합류하는 만큼 극의 흐름과 어우러지는 명품 OST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지민, tvN 새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참여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방탄소년단 지민이 OST 가창을 확정 지으면서 역대급 흥행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지민이 드라마 OST에 처음 참여하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Live)' 등 많은 이들에게 인생작이 된 드라마를 집필한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옴니버스 형식 안에 모두의 삶을 응원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또한 노희경 작가와 웰메이드 드라마들을 탄생시키며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몰입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프리미엄 스토리텔러 그룹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을,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라이브(Live)',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갯마을 차차차', '소년심판'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지티스트가 제작을 맡았다. 오는 4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