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엄지, 올 댓 뮤즈에서 식단 관리템 ‘슈가로로 스파클링’ 소개
SBS FUN E 방송 프로그램 ‘올 댓 뮤즈 시즌2’에서 비비지 엄지가 가볍고 건강한 식단 관리 꿀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올 댓 뮤즈 시즌2’에서 엄지는 자신만의 식단 관리 꿀팁으로 월남쌈과 탄산음료를 소개했다.

특히 이날 공개한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0칼로리의 무설탕 탄산음료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단관리 아이템이다.

엄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탄산음료다”라며 슈가로로 스파클링을 소개했다. 이어 엄지는 “0칼로리 탄산음료를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맛적인 부분에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1등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Erythritol)로 대체해 단맛은 높이고, 칼로리와 설탕은 과감히 제거했다.

또한 색소나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식단 중에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사과, 샤인머스캣, 레몬사이다, 복숭아로 총 4가지 맛으로 나눠져 있다. 이에 엄지는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인위적인 맛이 아닌 과일의 달콤한 맛이 나는데, 특히 사과 맛을 제일 좋아한다”며 소개했다.

한편, 슈가로로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인테이크(INTAKE)에서 출시한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스파클링 4종과 곤약젤리 11종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인테이크 공식몰에서는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보름간 엄지가 추천한 슈가로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