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47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700만 뷰를 넘었다.

지난해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월 19일 기준 조회수 4700만 뷰를 돌파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2위, 트로트 부문 1위,스타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21 KBS 송년특집 KBS2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 2021년 마지막 주말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세를 떨쳤다. 'We're HERO 임영웅' 시청률 16.1%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더불어 임영웅은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로 꼽혔다. 이날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임영웅은 “2022년을 이렇게 골든디스크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