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연속'·韓·美·中 개인 1위
방탄소년단 정국 GQ 매거진, '7일 연속' 개인 판매 1위 '흥행 불티'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GQ 단독 매거진이 '7일 연속' 개인 커버 판매량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불티나는 흥행 이어가고 있다.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지난 10일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의 단체와 각 멤버 개인 단독 커버 매거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17일 지마켓,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판매 1위를 나타냈고 '7일 연속' 개인 커버 1위의 자리에 오르는 건재한 인기를 과시했다.

또 지마켓 글로벌, 한국, 미국, 중국 등에서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올랐고 '5일 연속' 개인 커버 중 가장 높은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막강한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 16일에도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지마켓, 케이타운포유에서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판매 1위를 휩쓰는 강력한 인기를 나타냈다.
방탄소년단 정국 GQ 매거진, '7일 연속' 개인 판매 1위 '흥행 불티'
또 지마켓 글로벌, 한국, 미국, 중국 등에서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올랐고 개인 커버 중 가장 높은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교보문고에서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개인 커버 중 가장 많은 판매량 1위를 보였다.

이와 함께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야후 재팬의 공식 쇼핑몰에서 GQ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유일하게 인기 상품 1위에 '2일 연속' 등극하며 독보적인 판매량을 엿보게 했다.

앞서 정국의 GQ 단독 매거진이 6대 플랫폼 '최다' 판매를 휩쓰는 폭발적인 인기를 나타내며 거침없는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아마존 재팬에서도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 커버 중에서 베스트 셀러 1위에 오르는 압도적 판매와 연일 '엔터테인먼트 컬렉터블스' 카테고리의 '핫 뉴 릴리시즈'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고 10일 동남아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 'Shopee'(쇼피) 필리핀에서 단체와 멤버 커버 매거진 중 가장 먼저 '최초' 품절되는 등 국내외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지큐 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8종 커버는 12월 10일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했고 12월 21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새해를 맞아 정국의 단독 전면 광고를 실어 응원하는 서포트를 보그 코리아 2022년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