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치즈(CHEEZ), 데뷔 싱글 ’KARMA’ 신곡 발매
아티스트 치즈(CHEEZ)가 데뷔 싱글 ’KARMA’를 발매한다. 오는 12월 18일 오후 6시에 데뷔 싱글 ‘KARMA’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곡 ‘KARMA’는 DOPE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베이스라인을 도입부로 하여 청중들에게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댄스팝 트랙의 음악이다.

LA를 기반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Scarlett이 작사와 탑라인 멜로디에 참여해 탄탄한 완성도와 함께, 글로벌한 트랙으로써의 면모를 보여준다.

‘바삐 돌아가는 세상 속 군중 틈에서 어디론가 향하는 두근거리는 감정’에 영감을 받아 작업이 시작되었다는 흥미로운 관점을 지닌 이 곡의 서사는, 이기적인 상대로부터 상처를 입은 자신이 그 상대를 극복하고, 더 나아가 ‘업보(KARMA)는 반드시 돌아온다’라는 메시지를 치즈(CHEEZ)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그녀만의 음악 색깔을 선보인다.

DJ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이너 활동을 하고 있는 치즈(CHEEZ)는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와 앨범커버 역시, 그녀만의 색깔이 담긴 몰입도 높은 분위기로 대중들의 기대를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트랙의 프로듀서 치즈(CHEEZ)는 “데뷔 싱글 ‘KARMA’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릴리즈를 계획하고 있다”고 면서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치즈(CHEEZ)는 18일 신곡 발매와 동시에 SNS 채널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 및 음원 관련 콘텐츠 공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