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아 인스타그램
사진=재아 인스타그램
전 축구선수 이동국 쌍둥이 딸 재시, 제아가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반박했다.

재시, 제아는 16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재시는 "채드윅 국제학교에 다닌 적도 없고 다른 학교에서도 강제 전학을 당한 적이 없습니다. 5년 간 홈스쿨링을 했으며 이 댓글은 허위 사실입니다"라며 "악성 루머 및 허위사실 유포는 명백한 범죄입니다"라고 했다.

앞서 한 네티즌은 재시 개인 유튜브 채널에 "재시 재아는 채드윅 국제학교에서 친구를 왕따해서 강전(강제전학)을 당했다. 친구에게 잡초를 먹이고 화장실에서 사진을 찍는 등 피해자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트라우마를 만들었다"는 댓글을 달았다. 이어 "이런 애들이 지금 이렇게 좋은 인식을 받으며 살고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이 댓글 삭제하지 마시고 평생 반성하며 살았으면 좋겠다"고 주장했다.

해당 네티즌은 재시, 재아가 홈스쿨링을 하고 있다는 반박 댓글에 "강제전학 당하고 다른 데서도 강제전학 또 당해서 홈스쿨링 하는 거다. 알고 말하라" "채드윅 국제학교 다니는 분들은 대부분 안다"고 추가 댓글을 남기기도.
사진=재시, 재아 인스타그램
사진=재시, 재아 인스타그램
재아 역시 "모두 허위사실입니다. 저희에게도 이런 억울한 일이 생길 줄은 몰랐네요"라고 했다.

재시, 재아 엄마이자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도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대박 패밀리 계정으로 "해명가치도 없는 댓글이지만 당신의 글을 보고 걱정해주는 분들이 계셔서 답글을 남긴다"며 "재시, 재아는 채드윅국제학교를 다녀본 적도 없고 강전을 당한 적도 없고 그 어떤 친구와도 뉴스에서나 나올법한 일들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악의적인 댓글을 남기면서 재시 재아에게 피해를 입히려는 의도가 무엇인가요"라며 "어린 학생이 재미로 이러는거 같은데 당장 사과하고 다시는 어디에도 이런 댓글로 장난하지 말라. 경찰서 갈 수 있다"고 경고했다.

한편 재시, 재아는 이동국과 함께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재시는 모델 지망생, 재아는 주니어 테니스 선수로 활약 중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