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덤 영웅시대 전국연합, 독거노인세대에 기부...따뜻한 손길
가수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전국연합 경기북부가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15일 영웅시대 전국연합 경기북부에 따르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코자 지난 14일 경기도 파주시 금촌 동사무소를 방문, 독거노인세대에 김장김치와 마스크 및 생필품 등 580만원 상당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앞서 8월에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을 방문, 폭염 속에서도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413만 6000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영웅시대 경기북부방장 베리(장은경)는 "부쩍 추워진만큼 이웃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희망을 전달하는 나아가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는 영웅시대 경기북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 전국연합, 독거노인세대에 기부...따뜻한 손길
이창우 금촌3동 동장은 "임영웅 가수의 선한 목소리와 마음을 닮은 영웅시대 팬클럽의 나눔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팬클럽의 선한 마음이 이웃에게 고루 전달될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11월 브랜드 평판에서 솔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에 올랐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6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5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9만 4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